Graphisoft®

GSRootVersion: 1.0

IsEqual

2개의 범위를 요소 별로 비교할 때 동일한 것인지, 혹은 이항 술어(binary predicate)에 의해 지정된 의미에서 동일한 것인지 비교합니다.

template <class In1, class In2, class BinPred>
bool IsEqual (
    In1                 first1,
    In1                 last1,
    In2                 first2,
    BinPred             pred
);
template <class In1, class In2>
bool IsEqual (
    In1                 first1,
    In1                 last1,
    In2                 first2
);

Template 파라미터

In1
입력 반복자입니다.
In2
입력 반복자입니다.
BinPred
이항 술어(Binary predicate)입니다.

파라미터

first1
테스트할 1번째 범위의 1번째 요소의 위치를 설명하는 입력 반복자입니다.
last1
테스트할 1번째 범위의 마지막 직전 요소의 위치를 설명하는 입력 반복자입니다.
first2
테스트할 2번째 범위의 1번째 요소의 위치를 설명하는 입력 반복자입니다.
pred
두 요소들을 등가로 취하는 경우 만족할 조건을 정의하는 사용자 정의 술어 함수 객체입니다. 이항 술어(binary predicate)는 2개의 인자들을 취하며, 만족할 때에는 true, 만족하지 않을 때에는 false를 리턴합니다.

리턴 값

요소 별로 비교할 때 이항 술어 밑에서 범위들이 동일하거나 동등할 때에만 true를 리턴합니다; 그 외에는 false를 리턴합니다.

설명

IsEqual은 두 범위 [first1, last1)[first2, first2 + (last1 - first1))이 요소 별로 비교하여 동일할 때 true를 리턴합니다. 그 외에는 false를 리턴합니다. IsEqual의 1번째 버전은 [first1, last1)의 모든 반복자 i에 대하여 *i == *(first2 + (i - first1))일 때에만 true를 리턴합니다. IsEqual의 2번째 버전은 [first1, last1)의 모든 반복자 i에 대하여 pred(*i, *(first2 + (i - first1))true일 때에만 true를 리턴합니다.

참고사항

알고리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