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수 |
설명 |
Abs |
절대값을 계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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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jacentFind |
동일하거나 특정 조건을 만족하는 2개의 인접 요소들을 검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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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narySearch |
정렬된 범위 안에 있는 요소가 특정 값과 동일한지, 또는 이항 술어(binary predicate)에 의해 지정된 의미에서 동일한지 여부를 테스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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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py |
소스 범위로부터 대상 범위까지 요소들의 값들을 할당합니다. 요소들의 소스 시퀀스를 통해 반복하며, 순방향으로 요소들에게 새 위치를 할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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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pyBackward |
소스 범위로부터 대상 범위까지 요소들의 값들을 할당합니다. 요소들의 소스 시퀀스를 통해 반복하며, 역방향으로 요소들에게 새 위치를 할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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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pyIf |
소스 범위로부터 대상 범위까지 요소들 중에서 특정 조건을 만족하는 값들을 할당합니다. 순방향으로 요소들에게 새 위치를 할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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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pyIfBackward |
소스 범위로부터 대상 범위까지 요소들 중에서 특정 조건을 만족하는 값들을 할당합니다. 역방향으로 요소들에게 새 위치를 할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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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nt |
범위 안에서 특정 값과 일치하는 값을 가진 요소들의 개수를 리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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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ntIf |
범위 안에서 특정 조건을 만족하는 값들을 가진 요소들의 개수를 리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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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tToMax |
1번째 파라미터를 상한으로 절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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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tToMin |
1번째 파라미터를 하한으로 절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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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tToRange |
1번째 파라미터를 범위로 절단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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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qualRange |
정결된 범위에서 위치들의 한 쌍을 찾습니다. 첫째 위치는 지정된 요소의 위치보다 작거나 동일하며, 둘째 위치는 요소의 위치보다 큽니다.
여기서 시퀀스 내 위치를 설정하는 데 사용되는 등가 또는 순서는 이항 술어(binary predicate)에 의해 지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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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l |
특정 범위 안에 있는 모든 요소에게 동일한 새로운 값을 할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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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llN |
특정 요소로 시작하는 범위 안에 지정된 수의 요소들에게 새로운 값을 할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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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d |
범위 내 지정된 값을 갖는 요소가 처음으로 발견되는 위치를 찾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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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dEnd |
범위 내에서 지정된 시퀀스와 동일하거나 이항 술어(binary predicate)로 지정된 의미에서 동일한 마지막 서브 시퀀스를 찾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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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dFirstOf |
목표 범위 내의 여러 값 중 처음 발견되는 것 또는 이항 술어(binary predicate)로 지정된 의미에서 지정된 요소 집합에 대해 여러 요소 중 처음 발견되는 것을 검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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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dIf |
범위 내에서 특정 조건을 만족하는 요소가 처음 발견되는 위치를 찾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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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Each |
지정된 술어를 범위 내의 순방향 순서로 각 요소에 적용하고 술어를 리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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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rate |
술어에 의해 생성된 값들을 범위 내 각 요소에 할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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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erateN |
함수 객체에 의해 생성된 값들을 범위 내의 지정된 요소의 수에 할당하고 마지막으로 할당된 값 바로 이전 위치를 리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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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ludes |
하나의 정렬된 범위가 두 번째 정렬된 범위에 포함된 모든 요소들을 포함하는지 여부를 테스트합니다.
여기서 요소들 간의 순서 또는 등가 기준은 이항 술어에 의해 지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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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placeMerge |
2개의 연속 정렬된 범위의 요소들을 단일 정렬된 범위로 결합합니다. 여기서 순서 기준은 이항 술어로 지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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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Between |
주어진 값이 지정된 범위 안에 있는지 여부를 리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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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sEqual |
2개의 범위를 요소 별로 비교할 때 동일한 것인지, 혹은 이항 술어에 의해 지정된 의미에서 동일한 것인지 비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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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erSwap |
지정된 반복자 쌍에서 참조한 두 값을 교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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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exicographicalCompare |
두 시퀀스 간에 요소 별로 비교하여 두 시퀀스 중 어느 것이 더 작은지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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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werBound |
정렬된 범위의 1번째 요소가 지정된 값보다 작거나 같은 값을 갖는 경우를 찾습니다. 여기서 등가는 이항 술어에 의해 지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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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keHeap |
지정된 범위의 요소들을 첫 번째 요소가 가장 크고 정렬 기준이 이항 술어로 지정될 수 있는 Heap로 변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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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x |
두 객체를 비교하고 그 중에서 더 큰 객체를 리턴합니다. 여기서 순서 기준은 이항 술어로 지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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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xElement |
이항 술어에 의해 순서 기준이 지정될 수 있는 지정된 범위에서 가장 큰 요소 중 처음 발견되는 것을 검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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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rge |
정렬된 2개의 소스 범위의 모든 요소를 단일 정렬된 대상 범위로 결합합니다. 이 경우 순서 기준은 이항 술어로 지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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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n |
두 객체를 비교하고 그 중에서 더 작은 객체를 리턴합니다. 여기서 순서 기준은 이항 술어로 지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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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nElement |
이항 술어에 의해 순서 기준이 지정될 수 있는 지정된 범위에서 가장 작은 요소 중 처음 발견되는 것을 검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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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smatch |
동일하거나 이항 술어에 의해 지정된 의미에서 동일한 요소에 대하여 두 범위를 요소 별로 비교하고 차이가 발생하는 첫 번째 위치를 찾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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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xtPermutation |
원래 순서가 존재하는 경우 사전식 오름차순으로 범위 내 요소들을 재정렬합니다. 여기서 다음 순서에 대한 의미는 이항 술어로 지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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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thElement |
일련의 요소들을 분할하여, 그 앞에 있는 모든 요소들이 그것보다 작거나 같도록 그 범위에 있는 시퀀스의 N번째 요소들을 정확하게 위치시키고, 그 시퀀스에서 그것을 따르는 모든 요소들이 그것보다 크거나 같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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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ialSort |
범위 내의 지정된 수의 작은 요소들을 오름차순으로, 또는 이항 술어에 의해 지정된 순서 기준에 따라 정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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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ialSortCopy |
소스 범위의 요소를 지정된 이항 술어보다 작거나 다른 이항 술어에 의해 소스 요소들이 정렬되는 대상 범위로 복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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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rtition |
범위 내의 요소를 2개의 분리 집합으로 분류하고, 이러한 요소들은 그것을 만족시키지 못하는 요소보다 먼저 단일 술어를 만족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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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pHeap |
Heap의 앞쪽에서 범위의 다음에서 마지막 위치로 가장 큰 요소를 제거한 다음, 나머지 요소들로부터 새로운 Heap를 형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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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vPermutation |
원래 순서가 존재하는 경우 사전식 내림차순으로 범위 내 요소들을 재정렬합니다. 여기서 다음 순서에 대한 의미는 이항 술어로 지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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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shHeap |
범위의 끝 부분에 있는 요소를 범위의 이전 요소들로 구성된 기존 Heap에 추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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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ndomShuffle |
범위 내의 N개 요소들의 시퀀스를 N 중 하나로 재배열합니다! 가능한 정렬들은 임의로 선택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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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move |
나머지 요소들의 순서를 방해하지 않고 주어진 범위에서 지정된 값을 제거합니다. 그리고 지정된 값이 없는 새 범위의 끝을 리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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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moveCopy |
나머지 요소들의 순서를 방해하지 않고 소스 범위에서 대상 범위로 요소들을 복사합니다. 단, 지정된 값의 요소들은 복사에서 제외합니다. 새로운 대상 범위의 끝을 리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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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moveCopyIf |
나머지 요소의 순서를 방해하지 않고 소스 범위에서 대상 범위로 요소들을 복사합니다. 단, 술어를 만족하는 요소들은 복사에서 제외합니다. 새로운 대상 범위의 끝을 리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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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moveIf |
나머지 요소의 순서를 방해하지 않고 주어진 범위에서 술어를 만족하는 요소들을 제거합니다. 그리고 지정된 값이 없는 새로운 범위의 끝을 리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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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lace |
범위 내에서 각 요소를 검사하고 지정한 값과 일치하면 그것을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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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laceCopy |
소스 범위 내에서 각 요소를 검사하고 결과를 새 대상 범위로 복사하는 동안 지정된 값과 일치하는 경우 해당 요소를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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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laceCopyIf |
소스 범위 내에서 각 요소를 검사하고 결과를 새 대상 범위로 복사하는 동안 지정된 술어를 만족하는 경우 해당 요소를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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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placeIf |
범위 내에서 각 요소를 검사하고 지정된 술어를 만족하는 경우 그것을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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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erse |
범위 안에 있는 요소들의 순서를 반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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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verseCopy |
대상 범위로 복사하는 동안 소스 범위 내의 요소들의 순서를 반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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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tate |
2개의 인접한 범위에 있는 요소들을 교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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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otateCopy |
소스 범위 내의 2개의 인접한 범위에 있는 요소들을 교환하고 결과를 대상 범위로 복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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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arch |
주어진 시퀀스 안의 요소들과 비교하여 대상 범위 안에서 요소들과 동일하거나 이항 술어로 지정된 의미에서 동일한 요소들과 동일한 시퀀스가 처음 발견되는 것을 검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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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archN |
특정 값을 갖거나 또는 이항 술어에 의해 지정된 값과 관계를 갖는 지정된 수의 요소들의 범위 안에서 처음 발견되는 서브 시퀀스를 검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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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Difference |
1번째 정렬된 소스 범위에 속하지만 2번째 정렬된 소스 범위에 속하지 않는 모든 요소들을 단일 정렬된 대상 범위로 통합합니다. 여기서 순서 기준은 이항 술어로 지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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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Intersection |
양쪽의 정렬된 소스 범위에 속하는 모든 요소를 단일 정렬된 대상 범위로 통합합니다. 여기서 순서 기준은 이항 술어로 지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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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SymmetricDifference |
정렬된 소스 범위 중 하나에 속하지만 양쪽에 모두 속하지 않은 모든 요소를 단일 정렬된 대상 범위로 통합합니다. 여기서 순서 기준은 이항 술어로 지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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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tUnion |
정렬된 두 소스 범위 중 적어도 하나에 속하는 모든 요소를 단일 정렬된 목적지 범위로 통합합니다. 여기서 순서 기준은 이항 술어로 지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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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rt |
지정된 범위에 있는 요소들을 오름차순 또는 이항 술어로 지정된 순서 기준에 따라 정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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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rtHeap |
Heap를 정렬된 범위로 변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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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blePartition |
범위 내의 요소들을 두 개의 분리 집합으로 분류합니다. 여기서 단일 술어를 만족시키는 요소들은 만족시키지 못하는 요소들보다 앞서고 동일한 요소들의 상대적 순서는 유지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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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ableSort |
지정된 범위에 있는 요소들을 오름차순 또는 이항 술어에 의해 지정된 순서 기준에 따라 정열하고 동일한 요소들의 상대적 순서는 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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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ap |
2개의 변수의 내용을 교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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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apRanges |
한 범위의 요소들을 동일한 크기의 다른 범위의 요소들과 교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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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nsform |
소스 범위의 각 요소 또는 두 소스 범위의 요소 쌍에 지정된 술어를 적용하고 술어의 리턴 값들을 대상 범위로 복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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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que |
지정된 범위 내에서 서로 인접하는 중복 요소들을 제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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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iqueCopy |
소스 범위의 요소들을 서로 인접한 중복 요소를 제외한 대상 범위로 복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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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pperBound |
정렬된 범위 안에서 지정된 값보다 더 큰 값을 갖는 1번째 요소의 위치를 검색합니다. 여기서 순서 기준은 이항 술어에 의헤 지정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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