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GSRootVersion: 1.0

RandomContainer<Type>::Insert

지정한 위치에 항목(들)을 삽입합니다.

void Insert (
    UIndex              to,
    const Type &        item
);
void Insert (
    UIndex              to,
    ConstForwardIterator< Type > begin
);
void Insert (
    UIndex              to,
    ConstForwardIterator< Type > begin,
    ConstForwardIterator< Type > end
);

파라미터

to
항목(들)이 삽입되어야 하는 위치입니다. 이것은 0과 랜덤 컨테이너의 크기 사이의 값이어야 합니다.
item
삽입되는 항목입니다.
begin
삽입되는 항목들의 시퀀스의 1번째 항목을 참조하는 상수 순방향 반복자입니다.
end
삽입되는 항목들의 시퀀스의 마지막 직전 항목을 참조하는 상수 순방향 반복자입니다.

설명

이 메소드는 랜덤 컨테이너의 지정한 위치에 단일 항목 또는 항목들의 시퀀스를 삽입합니다.
메모리 오버플로우 발생시 OutOfMemoryException 예외가 throw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