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GSRootVersion: 1.0

RandomContainer Class

랜덤 접근할 수 있는 컨테이너들의 베이스 클래스입니다.

template <class Type>
class RandomContainer : public Container< Type >

Template 파라미터

Type
랜덤 컨테이너가 저장하는 항목들의 타입입니다.

멤버

항목 접근

operator[] 인덱스로 항목에 접근합니다.
Get 인덱스로 항목에 접근합니다.
GetFirst 1번째 항목에 접근합니다.
GetLast 마지막 항목에 접근합니다.
Set 인덱스로 항목을 세트합니다.

내용 관리

Fill 랜덤 컨테이너(의 일부)를 지정한 항목으로 채웁니다.
Replace 항목들을 다른 것으로 대체합니다.
Insert 지정한 위치에 항목(들)을 삽입합니다.
Delete 지정한 위치의 항목(들)을 제거합니다.
DeleteAll 지정한 항목과 동일한 모든 항목들을 제거합니다.
DeleteFirst 지정한 항목과 동일한 1번째 항목을 제거합니다.
DeleteLast 지정한 항목과 동일한 마지막 항목을 제거합니다.
Push 랜덤 컨테이너의 끝에 항목 하나를 삽입합니다.
Pop 랜덤 컨테이너로부터 마지막 항목을 가져온 다음 제거합니다.
SetSize 랜덤 컨테이너의 크기를 세트합니다.

내용 쿼리

Enumerate 랜덤 컨테이너의 내용의 열거를 허용합니다.
Begin 랜덤 컨테이너의 1번째 항목을 참조하는 반복자(iterator)를 리턴합니다.
End 랜덤 컨테이너의 마지막 직전 항목을 참조하는 반복자(iterator)를 리턴합니다.
FindFirst 처음에 출현하는 지정한 항목을 검색합니다.
FindLast 마지막으로 출현하는 지정한 항목을 검색합니다.
Count 지정한 항목의 출현 횟수를 셉니다.
operator!= 두 랜덤 컨테이너들을 비교합니다.
operator== 두 랜덤 컨테이너들을 비교합니다.

Public 타입

ConstIterator RandomContainer의 상수 랜덤 반복자(iterator)의 타입입니다.
Iterator RandomContainer의 랜덤 반복자(iterator)의 타입입니다.

설명

랜덤 컨테이너는 0부터 시작해서 연속으로 1씩 증가하는 모든 항목 저장 셀에 유일한 정수 인덱스 (위치)가 연관된 컨테이너입니다. 저장 셀들은 항목들을 랜덤 컨테이너에 넣을 때 처음부터 하나씩 생성되고 사용됩니다. 따라서 마지막 인덱스는 랜덤 컨테이너의 크기에서 1을 뺀 값입니다. (비어 있지 않은 경우) 인덱스들을 이용하여 항목들에게 직접 접근(참조)할 수 있습니다. 이 정수 인덱스들로 인해 랜덤 컨테이너들은 순서를 갖습니다. (명확하게 1번째, 다음, 이전, 마지막 항목들을 갖고 있음)
인덱스들은 항목 자체가 아니라 저장 셀들과 연관되어 있음을 참고하십시오. 따라서 항목을 랜덤 컨테이너의 중간에 삽입(삭제)할 때, 해당 항목 다음의 항목들의 인덱스들이 하나씩 증가(감소)합니다.

요구사항

네임스페이스: GS

헤더: RandomContainer.hpp

참고사항

AssociativeContainer | Array< Type > | PagedArray< Type > | StableArray< Typ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