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GSRootVersion: 1.0

UniString::Append

문자열의 끝에 새로운 내용을 이어붙입니다.

void Append (UniChar uc);
void Append (
    const UniString &   str,
    UIndex              strFrom = 0,
    USize               strRange = MaxUSize
);
void Append (const UniChar::Layout * uStr);
void Append (
    const UniChar::Layout * uChars,
    USize               charCount
);
void Append (const char * cStr);
void Append (
    const char *        chars,
    USize               charCount
);
void Append (const unsigned char * pStr);

파라미터

uc
이어붙일 문자입니다.
str
이어붙일 문자열입니다. 이 문자열의 하위 문자열 역시 지정될 수 있습니다.
strFrom
이어붙일 주어진 문자열 내 하위 문자열의 시작 위치입니다. 0부터 주어진 문자열의 길이까지이어야 합니다.
strRange
이어붙일 주어진 문자열 내 문자들의 범위입니다. strFrom + strRange는 0부터 주어진 문자열의 길이까지이어야 합니다. 기본 값 MaxUSize는 주어진 문자열의 끝까지 확장되는 범위를 나타냅니다.
uStr
0으로 끝나는 16비트 unsigned short Unicode 문자들의 시퀀스입니다.
uChars
16비트 unsigned short Unicode 문자들의 시퀀스입니다.
charCount
이어붙일 문자들의 개수입니다.
cStr
이어붙일 0으로 끝나는 C 문자열입니다.
chars
이어붙일 8비트 signed 문자(char)들의 시퀀스입니다.
pStr
이어붙일 Pascal 문자열입니다.

설명

이 메소드는 문자열의 끝에 새로운 내용(문자, 문자열, 하위 문자열, Unicode 문자열, C 문자열, Pascal 문자열 등)을 이어 붙입니다. 새로운 내용은 기본 사용자 로케일을 사용하여 Unicode 표현으로 변환됩니다.
메모리 오버플로우가 발생하면 OutOfMemoryException 예외가 던져질 것입니다.

참고사항

operator+= | Inse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