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GSRootVersion: 1.0

UniString::Insert

문자열의 지정한 위치에 새로운 내용을 삽입합니다.

void Insert (
    UIndex              to,
    UniChar             uc
);
void Insert (
    UIndex              to,
    const UniString &   str,
    UIndex              strFrom = 0,
    USize               strRange = MaxUSize
);

파라미터

to
새로운 내용이 삽입되어야 하는 위치입니다. 0부터 문자열의 길이까지이어야 합니다.
uc
삽입할 문자입니다.
str
삽입할 문자열입니다. 이 문자열의 하위 문자열 역시 지정될 수 있습니다.
strFrom
삽입될 주어진 문자열 내 하위 문자열의 시작 위치입니다. 0부터 주어진 문자열의 길이까지이어야 합니다.
strRange
삽입될 주어진 문자열 내 문자들의 범위입니다. strFrom + strRange는 0부터 주어진 문자열의 길이까지이어야 합니다. 기본 값 MaxUSize는 주어진 문자열의 끝까지 확장되는 범위를 나타냅니다.

설명

이 메소드는 문자열의 지정된 위치에 새로운 내용(문자, 문자열 또는 하위 문자열)을 삽입합니다.
메모리 오버플로우가 발생하면 OutOfMemoryException 예외가 던져질 것입니다.

참고사항

App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