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IsBoxPointIntersect
박스와 점이 교차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bool IsBoxPointIntersect ( const Box2DData& box, const Coord& pt, Boundary boundaries, double epsilon );
파라미터
- box
- 박스입니다.
- pt
- 박스가 교차점을 갖는 점입니다.
- boundaries
- 만약 Boundary_Closed이면, 점이 박스의 가장자리에 있더라도 점과 박스는 교차점을 갖습니다. 만약 Boundary_Opened이면, 점이 박스의 가장자리에 있을 경우 점과 박스는 교차점을 갖지 않습니다.
- epsilon
- 근사치입니다.
리턴 값
만약 점과 박스가 교차점을 갖는다면 true를 리턴합니다.
요구사항
- 버전: 10.0 또는 이후
- 헤더: Box2DData.h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