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GeometryVersion: 1.0

Geometry::TDInit

델라우네(Delaunay) triangulizer를 폴리곤과 폴리곤의 능선들로 초기화합니다.

     bool TDInit (
      double*  polyx,
      double*  polyy,
      double*  polyz,
      short*   mask,
      long     ncoord,
      double*  meshLevelx,
      double*  meshLevely,
      double*  meshLevelz,
      long     numMeshLevelPts,
      long*    subLineEnds,
      long     numSubLineEnds
    );

파라미터

polyx
삼각법에 맞게 바뀌게 될 폴리곤의 모든 외곽들의 x 좌표입니다. ncoord 개의 요소들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polyy
삼각법에 맞게 바뀌게 될 폴리곤의 모든 외곽들의 y 좌표입니다. ncoord 개의 요소들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polyz
삼각법에 맞게 바뀌게 될 폴리곤의 모든 외곽들의 z 좌표입니다. ncoord 개의 요소들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mask
좌표에 할당하는 값입니다. 이 값은 외곽의 마지막 좌표에서 -1이며 그 외의 경우에는 0입니다. ncoord 개의 요소들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ncoord
삼각법에 맞게 바뀌게 될 폴리곤의 모든 외곽들의 좌표 개수의 합입니다.
meshLevelx
삼각법에 맞게 바뀌게 될 폴리곤의 모든 안쪽 점들과 능선들의 x 좌표입니다. numMeshLevelPts 개의 요소들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meshLevely
삼각법에 맞게 바뀌게 될 폴리곤의 모든 안쪽 점들과 능선들의 y 좌표입니다. numMeshLevelPts 개의 요소들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meshLevelz
삼각법에 맞게 바뀌게 될 폴리곤의 모든 안쪽 점들과 능선들의 z 좌표입니다. numMeshLevelPts 개의 요소들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numMeshLevelPts
삼각법에 맞게 바뀌게 될 폴리곤의 모든 안쪽 점들과 능선들의 개수입니다.
subLineEnds
능선들의 끝들의 인덱스들의 배열입니다. 단독 점은 특별한 - 1개의 요소 - 능선입니다. numSubLineEnds 개의 요소들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numSubLineEnds
개별적인 능선들의 개수입니다.

리턴 값

true
초기화에 성공했습니다.
false
초기화에 실패했습니다.

요구사항

버전: 1.0 또는 이후
헤더: TD.h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

참고사항

델라우네 삼각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