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TDTriangulate
이 함수의 초기화는 델라우네 삼각법을 수행합니다.
bool TDTriangulate ( double** pointsx, double** pointsy, double** pointsz, long* numPts, TDOEDGE** edges, long* numEdges, TDOTRIANGLES** triangles, long* numTriangles, bool compress );
파라미터
- pointsx
- 삼각법에 맞게 바뀐 점들의 x 좌표입니다. Must have numPts 개의 요소들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 pointsy
- 삼각법에 맞게 바뀐 점들의 y 좌표입니다. Must have numPts 개의 요소들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 pointsz
- 삼각법에 맞게 바뀐 점들의 z 좌표입니다. Must have numPts 개의 요소들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 numPts
- 삼각법에 맞게 바뀐 점들의 개수입니다.
- edges
- 삼각법에 맞게 바뀐 모서리들입니다. numEdges 개의 요소들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 numEdges
- 삼각법에 맞게 바뀐 모서리들의 개수입니다.
- triangles
- 삼각법에 맞게 바뀐 삼각형들입니다. numTriangles 개의 요소들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 numTriangles
- 삼각법에 맞게 바뀐 삼각형들의 개수입니다.
- compress
- 만약
true
이면, 유효하지 않다고 표시된 삼각형이나 모서리가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리턴 갑
True
- 동작이 성공했습니다.
False
- 그 외의 경우입니다.
요구사항
- 버전: 1.0 또는 이후
- 헤더: TD.h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