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GeometryVersion: 1.0

Geometry::TDTriangulate

이 함수의 초기화는 델라우네 삼각법을 수행합니다.

     bool TDTriangulate (
      double**        pointsx,
      double**        pointsy,
      double**        pointsz,
      long*           numPts,
      TDOEDGE**       edges,
      long*           numEdges,
      TDOTRIANGLES**  triangles,
      long*           numTriangles,
      bool            compress
    );

파라미터

pointsx
삼각법에 맞게 바뀐 점들의 x 좌표입니다. Must have numPts 개의 요소들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pointsy
삼각법에 맞게 바뀐 점들의 y 좌표입니다. Must have numPts 개의 요소들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pointsz
삼각법에 맞게 바뀐 점들의 z 좌표입니다. Must have numPts 개의 요소들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numPts
삼각법에 맞게 바뀐 점들의 개수입니다.
edges
삼각법에 맞게 바뀐 모서리들입니다. numEdges 개의 요소들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numEdges
삼각법에 맞게 바뀐 모서리들의 개수입니다.
triangles
삼각법에 맞게 바뀐 삼각형들입니다. numTriangles 개의 요소들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numTriangles
삼각법에 맞게 바뀐 삼각형들의 개수입니다.
compress
만약 true이면, 유효하지 않다고 표시된 삼각형이나 모서리가 존재하지 않을 것입니다.

리턴 갑

True
동작이 성공했습니다.
False
그 외의 경우입니다.

요구사항

버전: 1.0 또는 이후
헤더: TD.h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

참고사항

델라우네 삼각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