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IsSectorPointIntersect
점과 섹터가 교차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bool IsSectorPointIntersect (
const Sector& s1,
const Coord& s2,
Boundary sectorBegBoundary,
Boundary sectorEndBoundary,
double eps
);
파라미터
- s1
- 검사할 섹터에 대한 레퍼런스입니다.
- s2
- 검사할 점에 대한 레퍼런스입니다.
- sectorBegBoundary
- 섹터 시작의 경계 타입입니다.
- sectorEndBoundary
- 섹터 끝의 경계 타입입니다.
- eps
- 섹터와 점의 근접도를 계산하기 위해 임계 값입니다.
리턴 값
true
- 섹터와 점이 교차하고 있습니다.
false
- 섹터와 점이 교차하지 않고 있습니다.
요구사항
- 버전: 10.0 또는 이후
- 헤더: Sector2DData.h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
참고사항
Sector2D 함수
2D 상대 위치 테스트 및 교차 계산 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