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XSectorLineEps
섹터와 라인의 교차를 계산합니다. 평행하는 라인들은 교차하지 않습니다.
bool XSectorLineEps (
const Sector& s1,
const Sector& s2,
Boundary boundaries,
Coord* xc,
double eps,
double radEps
);
파라미터
- s1
- 섹터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s2
- 라인을 표현하는 섹터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boundaries
- 섹터 끝들의 경계 타입입니다.
- xc
- 교차 점의 좌표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eps
- 선과 섹터가 위에 있는 선 간의 교차 점을 계산하기 위한 임계 값입니다.
- radEps
- 교차 점이 섹터와 라인 위에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임계 값입니다.
리턴 값
true- 라인과 섹터가 교차하고 있습니다.
false- 라인과 섹터가 교차하지 않습니다.
요구사항
- 버전: 1.0 또는 이후
- 헤더: Sector2DData.h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