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GeometryVersion: 1.0

Geometry::XSectorRayEps

섹터와 광선의 교차를 계산합니다.

     bool XSectorRayEps (
      const Sector&  s1,
      const Sector&  s2,
      Boundary       boundaries,
      Coord*         xc,
      double         eps,
      double         radEps
    );

파라미터

s1
섹터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s2
광선을 표현하는 섹터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boundaries
섹터와 광선 끝들의 경계 타입입니다.
eps
섹터와 광선 위에 있는 라인들의 교차 점을 계산하기 위한 임계 값입니다.
radEps
교차 점이 섹터와 광선 위에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한 임계 값입니다.

리턴 값

true
라인과 광선이 교차하고 있습니다.
false
라인과 광선이 교차하지 않습니다.

요구사항

버전: 1.0 또는 이후
헤더: Sector2DData.h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

참고사항

Sector2D 함수

2D 상대 위치 테스트 및 교차 계산 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