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XSectorRayEps
섹터와 광선의 교차를 계산합니다.
bool XSectorRayEps ( const Sector& s1, const Sector& s2, Boundary boundaries, Coord* xc, double eps, double radEps );
파라미터
- s1
- 섹터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s2
- 광선을 표현하는 섹터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boundaries
- 섹터와 광선 끝들의 경계 타입입니다.
- eps
- 섹터와 광선 위에 있는 라인들의 교차 점을 계산하기 위한 임계 값입니다.
- radEps
- 교차 점이 섹터와 광선 위에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한 임계 값입니다.
리턴 값
true
- 라인과 광선이 교차하고 있습니다.
false
- 라인과 광선이 교차하지 않습니다.
요구사항
- 버전: 1.0 또는 이후
- 헤더: Sector2DData.h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