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XSplineSpline
두 스플라인들의 교차를 계산합니다.
long XSplineSpline ( Coord** coords1, DirType** dirs1, bool closed1, Coord** coords2, DirType** dirs2, bool closed2, double** hSect1, double** hSect2 );
파라미터
- coords
- 1번째 스플라인의 베지어(Bezier) 쿼드 점들의 제어 점들입니다.
- dirs
- 1번째 스플라인의 베지어(Bezier) 쿼드 점들의 방향들입니다.
- closed
- 만약
true
이면, 1번째 스플라인은 닫혀 있습니다. - coords
- 2번째 스플라인의 베지어(Bezier) 쿼드 점들의 제어 점들입니다.
- dirs
- 2번째 스플라인의 베지어(Bezier) 쿼드 점들의 방향들입니다.
- closed
- 만약
true
이면, 2번째 스플라인은 닫혀 있습니다. - hSect1
- 교차 점들의 좌표 값들입니다.
- hSect2
- 교차 점들의 좌표 값들입니다.
리턴 값
교차 점들의 개수입니다.
요구사항
- 버전: 1.0 또는 이후
- 헤더: Spline2DData.h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