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GeometryVersion: 1.0

Geometry::XSplineSpline

두 스플라인들의 교차를 계산합니다.

     long XSplineSpline (
      Coord**    coords1,
      DirType**  dirs1,
      bool       closed1,
      Coord**    coords2,
      DirType**  dirs2,
      bool       closed2,
      double**   hSect1,
      double**   hSect2
    );

파라미터

coords
1번째 스플라인의 베지어(Bezier) 쿼드 점들의 제어 점들입니다.
dirs
1번째 스플라인의 베지어(Bezier) 쿼드 점들의 방향들입니다.
closed
만약 true이면, 1번째 스플라인은 닫혀 있습니다.
coords
2번째 스플라인의 베지어(Bezier) 쿼드 점들의 제어 점들입니다.
dirs
2번째 스플라인의 베지어(Bezier) 쿼드 점들의 방향들입니다.
closed
만약 true이면, 2번째 스플라인은 닫혀 있습니다.
hSect1
교차 점들의 좌표 값들입니다.
hSect2
교차 점들의 좌표 값들입니다.

리턴 값

교차 점들의 개수입니다.

요구사항

버전: 1.0 또는 이후
헤더: Spline2DData.h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

참고사항

2D 상대 위치 테스트 및 교차 계산 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