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BezierPointsH
시작 및 끝 인덱스가 주어진 스플라인 세그먼트의 4개의 베지어 제어 점들을 제공합니다. 끝 인덱스의 사양은 필수입니다. 왜냐하면 원형 스플라인들의 존재 때문입니다.
void BezierPointsH ( Coord** coords, DirType** dirs, long ibeg, long iend, Coord* p0, Coord* p1, Coord* p2, Coord* p3 );
파라미터
- coords
- 스플라인 점들의 좌표입니다. (핸들)
- dirs
- 스플라인 점들에 속하는 방향들입니다. (핸들)
- ibeg
- coords와 dirs 안에 있는 스플라인 세그먼트의 좌표들과 방향들의 시작 인덱스입니다.
- iend
- coords와 dirs 안에 있는 스플라인 세그먼트의 좌표들과 방향들의 끝 인덱스입니다.
- p0
- 4개의 베지어 점들 중 1번째 요소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coords 안에 있는 ibeg번째 요소와 같습니다.
*p0 = (*coords)[ibeg]
- p1
- 4개의 베지어 점들 중 2번째 요소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coords와 dirs 안에 있는 ibeg번째 요소들로부터 계산됩니다.
- p2
- 4개의 베지어 점들 중 3번째 요소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coords 안에 있는 iend번째 요소와 같습니다.
*p2 = (*coords)[iend]
- p3
- 4개의 베지어 점들 중 4번째 요소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coords와 dirs 안에 있는 iend번째 요소들로부터 계산됩니다.
설명
일반적으로 iend는 ibeg + 1과 같습니다. 그러나 원형 스플라인들의 마지막 점의 경우 사실이 아닙니다.
요구사항
- 버전: 1.0 또는 이후
- 헤더: Spline2DData.h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