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GeometryVersion: 1.0

Geometry::BezierPointsH

시작 및 끝 인덱스가 주어진 스플라인 세그먼트의 4개의 베지어 제어 점들을 제공합니다. 끝 인덱스의 사양은 필수입니다. 왜냐하면 원형 스플라인들의 존재 때문입니다.

     void BezierPointsH (
      Coord**    coords,
      DirType**  dirs,
      long       ibeg,
      long       iend,
      Coord*     p0,
      Coord*     p1,
      Coord*     p2,
      Coord*     p3
    );

파라미터

coords
스플라인 점들의 좌표입니다. (핸들)
dirs
스플라인 점들에 속하는 방향들입니다. (핸들)
ibeg
coordsdirs 안에 있는 스플라인 세그먼트의 좌표들과 방향들의 시작 인덱스입니다.
iend
coordsdirs 안에 있는 스플라인 세그먼트의 좌표들과 방향들의 끝 인덱스입니다.
p0
4개의 베지어 점들 중 1번째 요소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coords 안에 있는 ibeg번째 요소와 같습니다. *p0 = (*coords)[ibeg]
p1
4개의 베지어 점들 중 2번째 요소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coordsdirs 안에 있는 ibeg번째 요소들로부터 계산됩니다.
p2
4개의 베지어 점들 중 3번째 요소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coords 안에 있는 iend번째 요소와 같습니다. *p2 = (*coords)[iend]
p3
4개의 베지어 점들 중 4번째 요소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coordsdirs 안에 있는 iend번째 요소들로부터 계산됩니다.

설명

일반적으로 iendibeg + 1과 같습니다. 그러나 원형 스플라인들의 마지막 점의 경우 사실이 아닙니다.

요구사항

버전: 1.0 또는 이후
헤더: Spline2DData.h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

참고사항

BezierPoints

Spline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