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GeometryVersion: 1.0

Geometry::BezierToCubic

스플라인의 베지어 제어 점들을 스플라인의 등가 큐빅 표현으로 변환합니다.

     void BezierToCubic (
      Coord*   pco0,
      Coord*   pco1,
      Coord*   pco2,
      Coord*   pco3,
      double*  x0,
      double*  y0,
      double*  x1,
      double*  y1,
      double*  x2,
      double*  y2,
      double*  x3,
      double*  y3
    );

파라미터

pco0
1번째 베지어 점 좌표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pco1
2번째 베지어 점 좌표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pco2
3번째 베지어 점 좌표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pco3
4번째 베지어 점 좌표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x0
스플라인의 큐빅 표현을 위한 방정식 계수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y0
스플라인의 큐빅 표현을 위한 방정식 계수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x1
스플라인의 큐빅 표현을 위한 방정식 계수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y1
스플라인의 큐빅 표현을 위한 방정식 계수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x2
스플라인의 큐빅 표현을 위한 방정식 계수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y2
스플라인의 큐빅 표현을 위한 방정식 계수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x3
스플라인의 큐빅 표현을 위한 방정식 계수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y3
스플라인의 큐빅 표현을 위한 방정식 계수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설명

0과 1 사이의 주어진 파라미터 t에 대한 스플라인 좌표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x(t) = x = x0 + (x1 + (x2 + x3 * t) * t) * t
y(t) = x = y0 + (y1 + (y2 + y3 * t) * t) * t

요구사항

버전: 1.0 또는 이후
헤더: Spline2DData.h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

참고사항

CubicToBezier

Spline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