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BezierToCubic
스플라인의 베지어 제어 점들을 스플라인의 등가 큐빅 표현으로 변환합니다.
void BezierToCubic (
Coord* pco0,
Coord* pco1,
Coord* pco2,
Coord* pco3,
double* x0,
double* y0,
double* x1,
double* y1,
double* x2,
double* y2,
double* x3,
double* y3
);
파라미터
- pco0
- 1번째 베지어 점 좌표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pco1
- 2번째 베지어 점 좌표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pco2
- 3번째 베지어 점 좌표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pco3
- 4번째 베지어 점 좌표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x0
- 스플라인의 큐빅 표현을 위한 방정식 계수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y0
- 스플라인의 큐빅 표현을 위한 방정식 계수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x1
- 스플라인의 큐빅 표현을 위한 방정식 계수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y1
- 스플라인의 큐빅 표현을 위한 방정식 계수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x2
- 스플라인의 큐빅 표현을 위한 방정식 계수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y2
- 스플라인의 큐빅 표현을 위한 방정식 계수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x3
- 스플라인의 큐빅 표현을 위한 방정식 계수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y3
- 스플라인의 큐빅 표현을 위한 방정식 계수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설명
0과 1 사이의 주어진 파라미터 t에 대한 스플라인 좌표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x(t) = x = x0 + (x1 + (x2 + x3 * t) * t) * t
y(t) = x = y0 + (y1 + (y2 + y3 * t) * t) * t
요구사항
- 버전: 1.0 또는 이후
- 헤더: Spline2DData.h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