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GeometryVersion: 1.0

Geometry::CalcSplinePtr

스플라인의 모든 세그먼트들의 모든 방향들을 제공합니다. (자연(Natural) 스플라인을 베지어 방향들에 의해 표현되는 베지어(Bezier) 스플라인으로 변환합니다)

     bool CalcSplinePtr (
      Coord*    coords,
      DirType*  dirs,
      long      coordCount,
      bool      isClosed
    );

파라미터

coords
스플라인의 점들입니다. coordCount 요소들을 포함해야 합니다. 이것은 함수의 입력입니다.
dirs
출력 방향들입니다. coordCount 요소들을 포함해야 합니다. 열린 스플라인의 경우, 1번째와 마지막 요소는 반드시 초기화해야 합니다.
coordCount
스플라인의 좌표 개수입니다.
isClosed
만약 true이면, 마지막 점이 1번째 점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스플라인은 닫혀 있습니다. 만약 false이면, 스플라인은 열려 있습니다.

리턴 값

동작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true입니다. 그 외에는 false입니다.

설명

열린 스플라인의 경우, dirs의 1번째와 마지막 요소 역시 입력입니다. - 이것들은 스플라인의 시작과 끝 방향을 결정합니다.

요구사항

버전: 1.0 또는 이후
헤더: Spline2DData.h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

참고사항

Spline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