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CalcSplinePtr
스플라인의 모든 세그먼트들의 모든 방향들을 제공합니다. (자연(Natural) 스플라인을 베지어 방향들에 의해 표현되는 베지어(Bezier) 스플라인으로 변환합니다)
bool CalcSplinePtr ( Coord* coords, DirType* dirs, long coordCount, bool isClosed );
파라미터
- coords
- 스플라인의 점들입니다. coordCount 요소들을 포함해야 합니다. 이것은 함수의 입력입니다.
- dirs
- 출력 방향들입니다. coordCount 요소들을 포함해야 합니다. 열린 스플라인의 경우, 1번째와 마지막 요소는 반드시 초기화해야 합니다.
- coordCount
- 스플라인의 좌표 개수입니다.
- isClosed
- 만약
true
이면, 마지막 점이 1번째 점에 연결되어 있는 경우 스플라인은 닫혀 있습니다. 만약false
이면, 스플라인은 열려 있습니다.
리턴 값
동작이 성공적으로 완료되면 true
입니다. 그 외에는 false
입니다.
설명
열린 스플라인의 경우, dirs의 1번째와 마지막 요소 역시 입력입니다. - 이것들은 스플라인의 시작과 끝 방향을 결정합니다.
요구사항
- 버전: 1.0 또는 이후
- 헤더: Spline2DData.h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