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GeometryVersion: 1.0

Geometry::SplineSegNormTangPoints

스플라인의 접선이 실제 점과 베이스 점을 연결하는 선에 수직이거나 평행인 스플라인 세그먼트의 점들을 결정합니다. 각 픽셀에 대하여 오직 1개의 점만 선택됩니다.

     long SplineSegNormTangPoints (
      Coord**       coords,
      DirType**     dirs,
      long          segment,
      const Coord*  baseC,
      double**      hSect,
      double        xPixelSize,
      bool          normal
    );

파라미터

coords
스플라인의 좌표들입니다.
dirs
스플라인의 방향들입니다.
segment
스플라인 세그먼트의 인덱스입니다.
baseC
베이스 점입니다.
hSect
스플라인의 점들에 대한 배열입니다.
xPixelSize
픽셀의 크기입니다.
normal
만약 true이면, 해당 점들은 스플라인의 접선이 베이스 점과 실제 점 사이의 선에 수직인 곳에서 결정됩니다. 만약 false이면, 해당 점들은 스플라인의 접선이 베이스 점과 실제 점 사이의 선에 평행인 곳에서 결정됩니다.

리턴 값

normal의 값을 기반으로 접선이 수직 또는 평행인 스플라인 점의 개수입니다.

요구사항

버전: 1.0 또는 이후
헤더: Spline2DData.h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

참고사항

Spline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