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SplineSegNormTangPoints
스플라인의 접선이 실제 점과 베이스 점을 연결하는 선에 수직이거나 평행인 스플라인 세그먼트의 점들을 결정합니다. 각 픽셀에 대하여 오직 1개의 점만 선택됩니다.
long SplineSegNormTangPoints ( Coord** coords, DirType** dirs, long segment, const Coord* baseC, double** hSect, double xPixelSize, bool normal );
파라미터
- coords
- 스플라인의 좌표들입니다.
- dirs
- 스플라인의 방향들입니다.
- segment
- 스플라인 세그먼트의 인덱스입니다.
- baseC
- 베이스 점입니다.
- hSect
- 스플라인의 점들에 대한 배열입니다.
- xPixelSize
- 픽셀의 크기입니다.
- normal
- 만약
true
이면, 해당 점들은 스플라인의 접선이 베이스 점과 실제 점 사이의 선에 수직인 곳에서 결정됩니다. 만약false
이면, 해당 점들은 스플라인의 접선이 베이스 점과 실제 점 사이의 선에 평행인 곳에서 결정됩니다.
리턴 값
normal의 값을 기반으로 접선이 수직 또는 평행인 스플라인 점의 개수입니다.
요구사항
- 버전: 1.0 또는 이후
- 헤더: Spline2DData.h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