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GeometryVersion: 1.0

Geometry::NormVectorUnitPtr3D

2개의 벡터들의 벡터 곱(vectorial product)을 계산합니다. 결과 벡터의 길이는 단일체(unity)로 세트합니다.

     bool NormVectorUnitPtr3D (
      const Vector3D*  p1,
      Vector3D*        p2,
      Vector3D*        pp
    );

파라미터

p1
1번째 벡터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p2
2번째 벡터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이 벡터의 길이는 동작 중에 바뀔 수 있습니다!
pp
결과 벡터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리턴 값

true
벡터 곱의 길이가 0과 같습니다. 단일체(unity)로 세트할 수 없습니다.
false
벡터 곱의 길이를 단일체(unity)로 세트합니다.

요구사항

버전: 1.0 또는 이후
헤더: Point3DData.h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

참고사항

Vector3D, Point3D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