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NormVectorUnitPtr3D
2개의 벡터들의 벡터 곱(vectorial product)을 계산합니다. 결과 벡터의 길이는 단일체(unity)로 세트합니다.
bool NormVectorUnitPtr3D ( const Vector3D* p1, Vector3D* p2, Vector3D* pp );
파라미터
- p1
- 1번째 벡터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 p2
- 2번째 벡터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이 벡터의 길이는 동작 중에 바뀔 수 있습니다!
- pp
- 결과 벡터에 대한 포인터입니다.
리턴 값
true
- 벡터 곱의 길이가 0과 같습니다. 단일체(unity)로 세트할 수 없습니다.
false
- 벡터 곱의 길이를 단일체(unity)로 세트합니다.
요구사항
- 버전: 1.0 또는 이후
- 헤더: Point3DData.h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