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eSystem::Rename
파일 시스템에서 지정한 엔트리의 이름을 변경합니다.
GSErrCode Rename ( const Location& loc, const Name& to );
파라미터
- loc
- 이름을 변경할 엔트리의 위치입니다.
- to
- 엔트리의 새로운 이름입니다.
리턴 값
값 | 의미 |
---|---|
NoError* | OK |
SourceNotFound* | 원래 (소스) 엔트리를 찾지 못했습니다. |
TargetExists* | 부모 폴더 안에 새로운 (대상) 이름을 가진 엔트리가 이미 존재합니다. |
AccessDenied* | 부모 폴더 또는 엔트리 상에서 동작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
Error* | 불특정 오류입니다. |
* FileSystem class 범위에서 선언함
* GS 네임스페이스에서 선언했지만, 글로벌 범위에서 접근 가능함
설명
이 메소드는 위치로 식별되는 파일 시스템 엔트리(파일, 폴더, 링크)의 이름을 주어진 새로운 이름으로 변경합니다.
만약 부모 폴더가 주어진 새로운 이름을 가진 엔트리(파일, 폴더, 링크)를 이미 포함하고 있으며, 부모 폴더에 기록할 수 없다면 Rename은 실패합니다.

- 이 메소드는 루트 폴더에서 실패합니다. (가상이며 기록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 이 메소드는 특별히 루트 폴더에서 작동합니다. (비록 가상이며 기록할 수 없지만) 그래서 볼륨들의 이름을 변경하는 것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