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e class
설명 | 파일 시스템 엔트리의 이름. 자세히... |
---|---|
모듈 | InputOutput |
Base classes | GS::Object |
Derived classes | - |
헤더 | Name.hpp |
Public 메소드
생성자
복사 생성자
operator=
내용 조작
Append
Clear
내용 쿼리
operator[]
GetLength
IsEmpty
ToString
operator GS::UniString
확장자 관리
GetBase
GetExtension
HasExtension
AppendExtension
DeleteExtension
비교
operator==
operator!=
operator<
플랫폼 의존성 지원
IsLegal
IsMultiplatform
I/O
읽기 -> GS::Object
쓰기 -> GS::Object
디버그
인쇄 -> GS::Object
설명
이 클래스는 파일 시스템 엔트리의 이름을 Unicode 표현으로 저장합니다. 이것은 위치들의 기초적인 논리적인 빌딩 블록입니다. (Location, RelativeLocation) 반면에 Name은 임의의 길이와 내용의 문자열을 저장합니다.
일반적으로 이름의 내용과 관련된 제한은 없지만 특정 플랫폼에서 사용 지점에 일부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파일을 생성할 때 Windows에서 이름은 '|'또는 '*'와 같은 일부 특수 문자들을 포함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는 현재 플랫폼에서 (IsLegal 메소드를 이용하여), 또는 (IsMultiplatform 메소드를 이용하여) InputOutput 모듈이 지원하는 모든 플랫폼에서 이름이 구문적으로 합법적인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문적으로 합법이라는 것은 단순히 그러한 이름을 가진 파일 시스템 엔트리가 존재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