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InputOutputVersion: 1.0

링크의 대상 결정하기



InputOutput 모듈에는 별도의 Link class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 역할이 실용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class FolderCreateLink 메소드를 사용하여 (Location으로) 주어진 대상과의 (Name으로) 새로운 링크를 폴더 안에 생성할 수 있습니다. (폴더에 빈 링크를 만들고, Link 인스턴스를 만들고 그것의 대상을 설정하는 것이 실용적인 단축입니다) (Name으로) 주어진 파일 시스템 엔트리가 링크인지 여부를 결정하는 Folder 메소드도 있습니다. (GetType)

링크의 대상을 결정하는 것은 class FileSystem의 역할입니다. fileSystem이라는 단일 FileSystem 인스턴스 상에서 ResolveLocation 메소드를 호출하여 이것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메소드의 입력은 링크의 위치이며, 출력은 위치로서의 링크의 대상입니다. 만약 입력 위치가 링크가 아니면, 출력은 입력으로 세트될 것입니다. (즉, 효과적인 resolvation이 수행되지 않게 됨) 예를 들면:



#include "FileSystem.hpp"    // class FileSystem을 사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가져옴 (예. Location)
IO::Location link = GetALink ();    // 어떻게 해서든지 (링크) 위치를 가져옴
IO::Location target;                // 링크의 대상을 저장하게 됨
GSErrCode errorCode = IO::fileSystem.ResolveLocation (link, &target);    // 링크를 해결(resolve)함

 

이 샘플 작업을 하기 위해, 반드시 InputOutput 모듈을 초기화해야 합니다. (=> 더 많은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