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InputOutputVersion: 1.0

Location::AppendToLocal   (2)


위치의 로컬 주소의 새로운 파트(이름)들을 이어 붙입니다.

GSErrCode    AppendToLocal (
    const Name& name
);

파라미터

name
위치의 로컬 주소에 이어 붙일 새로운 파트(이름)입니다. Name 대신 C 문자열 (char*) 역시 전달할 수 있습니다.

리턴 값

의미
NoError* OK
ErrMemoryFull*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Error* 불특정 오류입니다.

* GS 네임스페이스에서 선언했지만, 글로벌 범위에서 접근 가능함

설명

이 메소드는 위치의 로컬 주소에 name을 (마지막 파트로서) 이어 붙입니다. 로컬 주소의 길이는 1만큼 증가합니다.


다음 버전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1.0




GSErrCode    AppendToLocal (
    const RelativeLocation& relLoc
);

파라미터

relLoc
위치의 로컬 주소에 이어 붙여야 할 상대 위치입니다. 상대 위치의 내용은 이름들의 시퀀스입니다.

리턴 값

의미
NoError* OK
ErrMemoryFull* 메모리가 부족합니다.
Error* 불특정 오류입니다.

* GS 네임스페이스에서 선언했지만, 글로벌 범위에서 접근 가능함

설명

이 메소드는 위치의 로컬 주소에 (뒤에 따라오는 파트로서) relLoc의 내용(이름들의 시퀀스)을 이어 붙입니다. 로컬 주소의 길이는 relLoc의 길이만큼 증가합니다. (만약 relLoc 안에 앞에 오는 특수 이름들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 아래를 보십시오)

상대 위치들의 앞에 있는 2개의 미리 정의된 이름들은 위치들에 추가할 때 특별한 의미와 특수 처리를 가집니다.
특수 이름 "."는 현재 폴더(엔트리)를 의미하며 이어 붙이는 동안 생략합니다. 예를 들면 "/A/B" + "././C" = "/A/B/C".
특수 이름 ".."는 부모 폴더(엔트리)를 의미하며 이어 붙이는 동안 해당 부모 이름이 제거되는 효과를 갖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A/B/C" + "../../D" = "/A/D".
특수 이름들은 상대 위치들의 앞에 오는 위치들에서만 특별한 의미를 갖습니다. (예. "./.././../X/Y"는 4개의 특수 이름들을 갖고 있습니다) 1번째 일반 이름 이후부터는 이것들을 고려하지 않으며 처리하지 않습니다. (예. "A/B/../D"는 특수 이름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다음 버전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