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InputOutputVersion: 1.0

MemoryIChannel::MemoryIChannel   (2)


MemoryIChannel 생성자입니다.

MemoryIChannel (
);

설명

이 생성자는 빈 데이터 소스를 사용하기 위해 주어진 인스턴스를 초기화합니다. 그러한 MemoryIChannel 인스턴스로부터 읽으면 GS::IChannel::EndOfInput이 리턴됩니다.

모듈 초기화 전에 인스턴스들을 생성해서는 안 됩니다!


다음 버전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1.0




MemoryIChannel (
    const char*   sourceBuffer,
    USize         sourceDataLength,
    OwnershipType ot = OriginalOwnership
);

파라미터

sourceBuffer
소스 데이터를 포함하는 소스 버퍼입니다.
sourceDataLength
문자 단위의 소스 버퍼 (sourceBuffer) 내 데이터의 크기입니다.
ot
소스 버퍼의 소유권을 결정합니다. 가능한 값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의미
OriginalOwnership 버퍼의 소유권이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버퍼는 여전히 사용자에게 속해 있습니다. 사용자는 버퍼를 제거할 책임이 있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인 경우입니다)
PassOwnership 버퍼의 소유권을 MemoryIChannel 인스턴스에게 전달합니다. MemoryIChannel 인스턴스는 버퍼를 제거할 책임이 있습니다.

BMpAll 함수를 이용하여 버퍼를 할당해야 합니다!

설명

이 생성자는 sourceBuffer로 지정한 소스 버퍼로부터 데이터를 읽기 위해 주어진 인스턴스를 초기화합니다. 데이터 크기는 sourceDataLength로 지정합니다. 데이터의 끝 이후에 읽기를 시도하면 읽기 메소드들로부터 GS::IChannel::EndOfInput이 리턴됩니다.

소스 버퍼의 소유권은 ot 파라미터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기본 값 OriginalOwnership은 버퍼가 사용자에게 속해 있음을 지정합니다. 버퍼는 결코 특정 인스턴스에 의해 제거되지 않을 것입니다. 값 PassOwnership은 버퍼가 특정 인스턴스에게 속해 있음을 지정합니다. 버퍼는 필요시 제거될 것입니다. (예를 들면 소멸 시간에 제거됨) 올바른 제거를 보장하려면 사용자가 버퍼를 할당할 때 BMpAll 함수를 사용해야 합니다!

모듈 초기화 전에 인스턴스들을 생성해서는 안 됩니다!


다음 버전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