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3D_Head
3D 구성요소들에 대한 공통 헤더입니다.
typedef struct { API_3DTypeID typeID; Int32 index; Int32 elemIndex; Int32 bodyIndex; } API_3D_Head;
멤버
- typeID
- 구성요소의 타입을 식별합니다.
- index
index
필드는 주어진 구성요소의 현재 데이터베이스 인덱스를 제공합니다. 이 번호는 프로젝트 요소 인덱스의 전체 주기 동안 특정 요소에 대하여 일정하지 않다는 것을 참고하십시오.- elemIndex
- 바디에 대한 내부 요소 인덱스 + 1을 제공합니다; API_BodyType에 대한 출력 전용 파라미터입니다. APIAny_GetTextureCoordID 함수로 (u,v) 텍스처 좌표들을 가져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bodyIndex
- 바디에 대한 내부 바디 인덱스 + 1을 제공합니다; API_BodyType에 대한 출력 전용 파라미터입니다. APIAny_GetTextureCoordID 함수로 (u,v) 텍스처 좌표들을 가져오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명
이 structure는 3D 구성요소의 타입과 데이터베이스 인덱스를 지정합니다.
ACAPI_3D_GetComponent 함수로 3D 구성요소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API_Component3D structure의 header
의 적절한 필드들 안에 타입 및 인덱스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다른 파라미터들도 얻게 될 것입니다.
예제
3D_Test
샘플 프로젝트에서 3D-관련 structure들을 사용하는 여러 가지 예시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요구사항
- 버전: API 1.3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3D.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