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domContainer<Type>::Begin
Iterator Begin (void);
ConstIterator Begin (void) const;
리턴 값
설명
		반복자가 획득한 항목들에 대한 레퍼런스들을 디레퍼런스하는 것은 부모 랜덤 컨테이너 상에서 다음 변경하기 메소드가 호출될 때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메소드는 Enumerate 메소드와 같습니다.
	
예제
GS::Array<GS::String> array;                               // 문자열들의 배열
GS::RandomContainer<GS::String>& randomContainer = array;  // 문자열들의 랜덤 컨테이너 (배열을 참조함)
GS::RandomContainer<GS::String>::Iterator begin = randomContainer.Begin ();  // 1번째 항목을 참조하는 반복자 획득하기
GS::RandomContainer<GS::String>::Iterator end   = randomContainer.End ();    // 마지막 직전 항목을 참조하는 반복자 획득하기
while (begin != end) {                   // 시퀀스 끝까지 (랜덤 컨테이너)
    GS::String s = *begin;               // 반복자 디레퍼런싱 (레퍼런스를 리턴함)
    *begin = s;                          // 반복자 디레퍼런싱 (레퍼런스를 리턴함)
    USize length = begin->GetLength ();  // 반복자 디레퍼런싱 (포인터를 리턴함)
    ++begin;                             // 다음 항목으로 전진
}
GS::Sort (randomContainer.Begin (), randomContainer.End ());  // 알고리즘에서 반복자 사용하기
이 예제는 랜덤 컨테이너로부터 획득한 반복자들의 사용법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