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ndomContainer<Type>::Begin
Iterator Begin (void);
ConstIterator Begin (void) const;
리턴 값
설명
반복자가 획득한 항목들에 대한 레퍼런스들을 디레퍼런스하는 것은 부모 랜덤 컨테이너 상에서 다음 변경하기 메소드가 호출될 때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메소드는 Enumerate 메소드와 같습니다.
예제
GS::Array<GS::String> array; // 문자열들의 배열 GS::RandomContainer<GS::String>& randomContainer = array; // 문자열들의 랜덤 컨테이너 (배열을 참조함) GS::RandomContainer<GS::String>::Iterator begin = randomContainer.Begin (); // 1번째 항목을 참조하는 반복자 획득하기 GS::RandomContainer<GS::String>::Iterator end = randomContainer.End (); // 마지막 직전 항목을 참조하는 반복자 획득하기 while (begin != end) { // 시퀀스 끝까지 (랜덤 컨테이너) GS::String s = *begin; // 반복자 디레퍼런싱 (레퍼런스를 리턴함) *begin = s; // 반복자 디레퍼런싱 (레퍼런스를 리턴함) USize length = begin->GetLength (); // 반복자 디레퍼런싱 (포인터를 리턴함) ++begin; // 다음 항목으로 전진 } GS::Sort (randomContainer.Begin (), randomContainer.End ()); // 알고리즘에서 반복자 사용하기
이 예제는 랜덤 컨테이너로부터 획득한 반복자들의 사용법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