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metry::TDGetPointsAtLine
메시(mesh)의 삼각형들과 교차하는 호 형태의 라인에 있는 점들을 계산합니다.
bool TDGetPointsAtLine ( double* pointsx, double* pointsy, double* pointsz, long numPts, TDOEDGE* edges, long numEdges, TDOTRIANGLES* triangles, long numTriangles, const COORD2& ptArcBeg, const COORD2& ptArcEnd, double angArc, bool onlyForced, double** linex, double** liney, double** linez, double** lineAngle, long* numLines );
파라미터
- pointsx
- 메시(mesh)의 설명: 메시 점들의 x 좌표입니다.
- pointsy
- 메시(mesh)의 설명: 메시 점들의 y 좌표입니다.
- pointsz
- 메시(mesh)의 설명: 메시 점들의 z 좌표입니다.
- numPts
- 메시의 설명: 점들의 개수입니다.
- edges
- 메시의 설명: 모서리들입니다.
- numEdges
- 메시의 설명: 모서리들의 개수입니다.
- triangles
- 메시의 설명: 삼각형들입니다.
- numTriangles
- 메시의 설명: 삼각형들의 개수입니다.
- ptArcBeg
- 입력 호의 시작 점입니다.
- ptArcEnd
- 입력 호의 끝 점입니다.
- angArc
- 입력 호의 각도입니다.
- onlyForced
- 만약
true
이면, 강제된 모서리들만 고려합니다. - linex
- 출력 라인들의 x 좌표입니다.
- liney
- 출력 라인들의 y 좌표입니다.
- linez
- 출력 라인들의 z 좌표입니다.
- lineAngle
- 출력 라인들의 각도입니다.
- numLines
- 출력 라인들의 개수입니다.
리턴 값
True
- 동작이 성공했습니다.
False
- 그 외의 경우입니다.
요구사항
- 버전: 1.0 또는 이후
- 헤더: TD.h
-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