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GeometryVersion: 1.0

Geometry::TDGetPointsAtLine

메시(mesh)의 삼각형들과 교차하는 호 형태의 라인에 있는 점들을 계산합니다.

     bool TDGetPointsAtLine (
      double*        pointsx,
      double*        pointsy,
      double*        pointsz,
      long           numPts,
      TDOEDGE*       edges,
      long           numEdges,
      TDOTRIANGLES*  triangles,
      long           numTriangles,
      const COORD2&  ptArcBeg,
      const COORD2&  ptArcEnd,
      double         angArc,
      bool           onlyForced,
      double**       linex,
      double**       liney,
      double**       linez,
      double**       lineAngle,
      long*          numLines
    );

파라미터

pointsx
메시(mesh)의 설명: 메시 점들의 x 좌표입니다.
pointsy
메시(mesh)의 설명: 메시 점들의 y 좌표입니다.
pointsz
메시(mesh)의 설명: 메시 점들의 z 좌표입니다.
numPts
메시의 설명: 점들의 개수입니다.
edges
메시의 설명: 모서리들입니다.
numEdges
메시의 설명: 모서리들의 개수입니다.
triangles
메시의 설명: 삼각형들입니다.
numTriangles
메시의 설명: 삼각형들의 개수입니다.
ptArcBeg
입력 호의 시작 점입니다.
ptArcEnd
입력 호의 끝 점입니다.
angArc
입력 호의 각도입니다.
onlyForced
만약 true이면, 강제된 모서리들만 고려합니다.
linex
출력 라인들의 x 좌표입니다.
liney
출력 라인들의 y 좌표입니다.
linez
출력 라인들의 z 좌표입니다.
lineAngle
출력 라인들의 각도입니다.
numLines
출력 라인들의 개수입니다.

리턴 값

True
동작이 성공했습니다.
False
그 외의 경우입니다.

요구사항

버전: 1.0 또는 이후
헤더: TD.h
라이브러리 가져오기: GeometryImp.lib [Win]
모듈: Geometry.dll [WIN] GeometryLib [Mac]

참고사항

델라우네 삼각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