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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ometryVersion: 1.0

PGEDGEEXT

PGEDGEEXT

콜백 폴리곤 동작에서 세그먼트(정점 + 다음 모서리)의 설명입니다.

    struct PGEDGEEXT {
      PGEDGESTATUSEXT  status;
      long             filler2;
      double           invlen;
      Coord            begPt;
      Coord            center;
      double           radius;
      double           fi1;
      double           fi2;
      GSSize           sizeOfVertexData;
      GSPtr            vertexData;
      GSPtr            defaultVertexData;
      GSSize           sizeOfInhEdgeData;
      GSPtr            inhEdgeData;
      GSPtr            defaultInhEdgeData;
      GSSize           sizeOfUniqEdgeData;
      GSPtr            uniqEdgeData;
      GSPtr            defaultUniqEdgeData;
      PGEDGEEXT
   };

멤버

status
모서리의 상태 정보입니다. PGEDGESTATUSEXT에서 자세한 설명을 보십시오.
 
filler2
예약되어 있습니다. 반드시 0이어야 합니다.
 
invlen
모서리의 길이입니다. 또는 곡선 모서리의 경우 다음과 같습니다: 시작 정점과 끝 정점 간의 거리의 반전된 포맷입니다: 1/length. 예: 만약 직선 모서리 길이가 2.0이면 이 필드의 값은 0.5가 됩니다.
당신은 여기에 2개의 상수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InvLen_NotInited는 이 필드를 사용하는 동작을 방치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른 하나인 InvLen_ZeroEdge는 이 모서리의 길이가 0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begPt
모서리의 시작 정점입니다.
 
center
이 필드는 모서리가 호 형태일 때에만 유효합니다. 호의 중심입니다.
 
radius
이 필드는 모서리가 호 형태일 때에만 유효합니다. 호의 반지름입니다.
 
fi1
이 필드는 모서리가 호 형태일 때에만 유효합니다. 호의 시작 방향 각도입니다.
 
fi2
이 필드는 모서리가 호 형태일 때에만 유효합니다. 호의 끝 방향 각도입니다.
 
sizeOfVertexData
시작 정점에 부착된 데이터의 크기입니다.
 
vertexData
시작 정점에 부착된 데이터입니다.
 
defaultVertexData
이것은 단지 참조입니다! 데이터는 PGPOLYEXT에서 가리키고 있습니다. 시작 정점의 기본 부착된 데이터입니다. 만약 모서리가 나뉘게 되면 새로운 시작 정점을 위해 사용됩니다.
 
sizeOfInhEdgeData
모서리의 부착된 상속 데이터의 크기입니다.
 
inhEdgeData
모서리의 부착된 상속 데이터입니다. 이 모서리의 모든 자손들에게 상속될 것입니다.
 
defaultInhEdgeData
이것은 단지 참조입니다! 데이터는 PGPOLYEXT에서 가리키고 있습니다. 정점의 기본 부착된 상속 데이터입니다. 새로운 모서리를 위해 사용됩니다. (분할되지 않은 모서리에 한함)
 
sizeOfUniqEdgeData
모서리의 부착된 유일 데이터의 크기입니다.
 
uniqEdgeData
모서리의 부착된 유일 데이터입니다. 이 모서리의 단 하나의 자손에게만 상속될 것입니다.
 
defaultUniqEdgeData
이것은 단지 참조입니다! 데이터는 PGPOLYEXT에서 가리키고 있습니다. 정점의 기본 부착된 유일 데이터입니다. 모든 자손 모서리를 위해 사용할 수 있지만 단 하나에게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설명

부착된 데이터를 사용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1번째는 당신이 부착된 데이터와 그것의 크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모서리를 복사할 때 동작들은 시작 모서리에 있는 데이터를 복사할 것입니다. (예를 들면 모서리를 나눌 때) 이 방법은 2번째 방법보다 안전합니다. 만약 당신이 동작 중에 변경할 수 있는 부착된 데이터를 제공할 경우 이것을 사용해야 합니다.
2번째는 당신이 크기가 0인 부착된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이 경우 적절한 (데이터 또는 기본) 포인터만 복사될 것입니다. 이 경우 2개 이상의 포인터들이 동일한 메모리 주소를 가리키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만약 부착된 메모리가 별도로 버려지게 될 경우 그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1번째 방법보다 빠릅니다.

요구사항

버전: 1.0 또는 이후
헤더: Polygon2DOperations.h

참고사항

2D 폴리곤 동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