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API Development KitVersion: 18

ACAPI_Body_AddEdge

바디 데이터 객체에 모서리를 추가합니다.

    GSErrCode  ACAPI_Body_AddEdge (
        void*             bodyData,
        const UInt32&     vertex1,
        const UInt32&     vertex2,
        Int32&            index
    );

 

파라미터

bodyData
[in] 모서리를 추가할 바디 데이터 객체입니다.
vertex1
[in] 모서리의 1번째 정점의 인덱스입니다.
vertex2
[in] 모서리의 2번째 정점의 인덱스입닏.
index
[out] 생성된 모서리의 인덱스입니다. 나중에 폴리곤들을 생성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리턴 값

NoError
함수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APIERR_BADPARS
전달된 파라미터가 NULL입니다; bodyData
인덱스가 범위 밖입니다; vertex1, vertex2

다른 공통 API 오류들에 대해서는 API 오류 문서를 보십시오.

 

설명

이 함수는 바디 데이터 객체에 모서리를 추가하는 데 사용합니다.

vertex1vertex2 파라미터들은 ACAPI_Body_AddVertex 함수가 제공한 유효한 정점 인덱스들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모서리는 최대 2개의 폴리곤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반대 방향으로 통과해야 합니다.

리턴된 인덱스는 ACAPI_Body_AddPolygon 함수와 함께 폴리곤들을 생성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제

ACAPI_Body_AddPolygon 함수의 예제를 보십시오.

 

요구사항

버전: API 16 또는 이후
헤더: ACAPinc.h

 

참고사항

ACAPI_Body_AddVertex, ACAPI_Body_AddPolyNormal, ACAPI_Body_AddPolygon,
ACAPI_Body_Create, ACAPI_Body_Finish, ACAPI_Body_Dispose,
바디 관리자, API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