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API_Body_AddEdge
바디 데이터 객체에 모서리를 추가합니다.
GSErrCode ACAPI_Body_AddEdge ( void* bodyData, const UInt32& vertex1, const UInt32& vertex2, Int32& index );
파라미터
- bodyData
- [in] 모서리를 추가할 바디 데이터 객체입니다.
- vertex1
- [in] 모서리의 1번째 정점의 인덱스입니다.
- vertex2
- [in] 모서리의 2번째 정점의 인덱스입닏.
- index
- [out] 생성된 모서리의 인덱스입니다. 나중에 폴리곤들을 생성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리턴 값
NoError
- 함수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APIERR_BADPARS
- 전달된 파라미터가
NULL
입니다;bodyData
- 인덱스가 범위 밖입니다;
vertex1, vertex2
다른 공통 API 오류들에 대해서는 API 오류 문서를 보십시오.
설명
이 함수는 바디 데이터 객체에 모서리를 추가하는 데 사용합니다.
vertex1
과 vertex2
파라미터들은 ACAPI_Body_AddVertex 함수가 제공한 유효한 정점 인덱스들을 갖고 있어야 합니다.
모서리는 최대 2개의 폴리곤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반대 방향으로 통과해야 합니다.
리턴된 인덱스는 ACAPI_Body_AddPolygon 함수와 함께 폴리곤들을 생성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예제
ACAPI_Body_AddPolygon 함수의 예제를 보십시오.
요구사항
- 버전: API 16 또는 이후
- 헤더: ACAPinc.h
참고사항
ACAPI_Body_AddVertex, ACAPI_Body_AddPolyNormal, ACAPI_Body_AddPolygon,
ACAPI_Body_Create, ACAPI_Body_Finish, ACAPI_Body_Dispose,
바디 관리자, API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