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API_Body_AddPolyNormal
바디 데이터 객체에 폴리곤 법선 벡터를 추가합니다.
GSErrCode ACAPI_Body_AddPolyNormal ( void* bodyData, const API_Vector3D& normal, Int32& index );
파라미터
- bodyData
- [in] 법선 벡터를 추가할 바디 데이터 객체입니다.
- normal
- [in] 추가할 법선 벡터입니다.
- index
- [out] 생성된 법선 벡터의 인덱스입니다. 나중에 폴리곤들을 생성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리턴 값
NoError
- 함수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APIERR_BADPARS
- 전달된 파라미터가
NULL
입니다;bodyData
- 벡터 길이가 0입니다;
normal
다른 공통 API 오류들에 대해서는 API 오류 문서를 보십시오.
설명
이 함수는 바디 데이터 객체에 법선 벡터를 추가하는 데 사용합니다.
법선 벡터는 여러 개의 폴리곤들에 대하여 사용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양/음의 방향으로 전달될 수도 있습니다.
법선 벡터는 폴리곤 면에 수직이며, 당신이 폴리곤을 보는 방향으로 향합니다. (완전한 바디의 경우, 법선 벡터들은 바디의 밖을 가리킵니다)
리턴된 인덱스는 ACAPI_Body_AddPolygon 함수와 함께 폴리곤들을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제
ACAPI_Body_AddPolygon 함수의 예제를 보십시오.
요구사항
- 버전: API 16 또는 이후
- 헤더: ACAPinc.h
참고사항
ACAPI_Body_AddVertex, ACAPI_Body_AddEdge, ACAPI_Body_AddPolygon,
ACAPI_Body_Create, ACAPI_Body_Finish, ACAPI_Body_Dispose,
바디 관리자, API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