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API_Body_AddVertex
바디 데이터 객체에 정점을 추가합니다.
GSErrCode ACAPI_Body_AddVertex ( void* bodyData, const API_Coord3D& coord, UInt32& index );
파라미터
- bodyData
- [in] 정점을 추가할 바디 데이터 객체입니다.
- coord
- [in] 추가할 정점의 위치입니다.
- index
- [out] 생성된 정점의 인덱스입니다. 나중에 모서리들을 정의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턴 값
NoError
- 함수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APIERR_BADPARS
- 전달된 파라미터가
NULL
입니다;bodyData
다른 공통 API 오류들에 대해서는 API 오류 문서를 보십시오.
설명
이 함수는 바디 데이터 객체에 정점을 추가하는 데 사용합니다.
리턴된 인덱스는 ACAPI_Body_AddEdge 함수와 함께 모서리들을 생성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제
ACAPI_Body_AddPolygon 함수의 예제를 보십시오.
요구사항
- 버전: API 16 또는 이후
- 헤더: ACAPinc.h
참고사항
ACAPI_Body_AddEdge, ACAPI_Body_AddPolyNormal, ACAPI_Body_AddPolygon,
ACAPI_Body_Create, ACAPI_Body_Finish, ACAPI_Body_Dispose,
바디 관리자, API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