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API_Body_Create
편집하기 위해 새로운 바디 데이터 객체를 초기화합니다.
GSErrCode ACAPI_Body_Create ( const Modeler::Body* body, const API_MaterialOverrideType* bodyMaterialMapTable, void** bodyData );
파라미터
- body
- [in] 편집을 시작할 바디 객체입니다. 새로운 바디를 생성하기 위해
NULL
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 bodyMaterialMapTable
- [in] 바디의 폴리곤들의 초기 재질 오버라이드 structure 리스트입니다. 새로운 바디의 경우
NULL
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 bodyData
- [out] 바디 데이터 객체입니다. 추가 편집 함수들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리턴 값
NoError
- 함수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APIERR_BADPARS
- 전달된 파라미터가
NULL
입니다;bodyData
다른 공통 API 오류들에 대해서는 API 오류 문서를 보십시오.
설명
이 함수는 추가 편집을 위해 바디 데이터 객체를 생성하는 데 사용합니다.
입력 파라미터들은 NULL
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프 요소의 API_ElementMemo로부터 전달 받을 수 있습니다.
예제
API_ElementMemo memo; BNZeroMemory (&memo, sizeof (API_ElementMemo)); // 새로운 바디 데이터 객체를 생성 void* bodyData = NULL; err = ACAPI_Body_Create(NULL, NULL, &bodyData); /* 정점들, 모서리들, 그리고 폴리곤들을 여기서 추가... */ // 결과로 나오는 바디, 펜들, 재질들을 메모에 삽입 err = ACAPI_Body_Finish(bodyData, &memo.morphBody, &memo.morphMaterialMapTable); // 바디 데이터 객체를 폐기 err = ACAPI_Body_Dispose(&bodyData); /* 메모로부터 새로운 모프 객체를 생성... */
요구사항
- 버전: API 16 또는 이후
- 헤더: ACAPinc.h
참고사항
ACAPI_Body_Finish, ACAPI_Body_Dispose,
ACAPI_Body_AddVertex, ACAPI_Body_AddEdge, ACAPI_Body_AddPolyNormal, ACAPI_Body_AddPolygon,
바디 관리자, API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