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phisoft®

API Development KitVersion: 18

ACAPI_Body_Create

편집하기 위해 새로운 바디 데이터 객체를 초기화합니다.

    GSErrCode  ACAPI_Body_Create (
        const Modeler::Body*             body,
        const API_MaterialOverrideType*  bodyMaterialMapTable,
        void**                           bodyData
    );

 

파라미터

body
[in] 편집을 시작할 바디 객체입니다. 새로운 바디를 생성하기 위해 NULL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bodyMaterialMapTable Featuring API 17
[in] 바디의 폴리곤들의 초기 재질 오버라이드 structure 리스트입니다. 새로운 바디의 경우 NULL이 전달될 수 있습니다.
bodyData
[out] 바디 데이터 객체입니다. 추가 편집 함수들에게 전달해야 합니다.

 

리턴 값

NoError
함수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APIERR_BADPARS
전달된 파라미터가 NULL입니다; bodyData

다른 공통 API 오류들에 대해서는 API 오류 문서를 보십시오.

 

설명

이 함수는 추가 편집을 위해 바디 데이터 객체를 생성하는 데 사용합니다.

입력 파라미터들은 NULL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프 요소의 API_ElementMemo로부터 전달 받을 수 있습니다.

 

예제

API_ElementMemo memo;
BNZeroMemory (&memo, sizeof (API_ElementMemo));

// 새로운 바디 데이터 객체를 생성
void* bodyData = NULL;
err = ACAPI_Body_Create(NULL, NULL, &bodyData);

/* 정점들, 모서리들, 그리고 폴리곤들을 여기서 추가... */

// 결과로 나오는 바디, 펜들, 재질들을 메모에 삽입
err = ACAPI_Body_Finish(bodyData, &memo.morphBody, &memo.morphMaterialMapTable);

// 바디 데이터 객체를 폐기
err = ACAPI_Body_Dispose(&bodyData);

/* 메모로부터 새로운 모프 객체를 생성... */

 

요구사항

버전: API 16 또는 이후
헤더: ACAPinc.h

 

참고사항

ACAPI_Body_Finish, ACAPI_Body_Dispose,
ACAPI_Body_AddVertex, ACAPI_Body_AddEdge, ACAPI_Body_AddPolyNormal, ACAPI_Body_AddPolygon,
바디 관리자, API 함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