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_DocumentFrom3DType
____
typedef struct {
API_3DImageInfo window3DFilter;
API_3DCutPlanesInfo cutSetting;
GS::Bool8 cutaway3D;
GS::Bool8 filler_1[7];
API_3DProjectionInfo projectionSetting;
API_Coord floorPlanRotationOrigo;
API_3DWindowInfo window3DInfo;
short hiddenLineType;
short hiddenLineLen;
short effects3D;
short filler_2;
API_Rect drawRect;
API_UniformAttributeOptions attributeOptions;
API_CutPlanePlanConn currPlanConn;
API_CutPlanePlanConn intPlanConn;
short filler_3;
GS::Bool8 materialFrom3D;
API_DocumentSourceID docSrc;
API_SkeletonOptions skeletonOptions;
API_BoundaryDisplay boundaryDisplay;
short boundaryPen;
short boundaryLineType;
GS::Bool8 filler_4[5];
} API_DocumentFrom3DType;
멤버
- window3DFilter
- 3D document 창에 요소들이 나타나야 한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 cutSetting
- 적용할 절단 면들의 리스트입니다.
- cutaway3D
- 3D cut away를 적용합니다.
- projectionSetting
- Projection 설정입니다. (카메라 위치 등)
- floorPlanRotationOrigo
- 2D 평면도 원점 오프셋입니다. (골격 드로잉에서만 적용)
- window3DInfo
- 3D 창의 외형 설정입니다.
- hiddenLineType
- 숨겨진 라인들에 대한 라인 타입 인덱스입니다.
- hiddenLineLen
- ____
- effects3D
- 적용할 효과들입니다.
- drawRect
- ____
- attributeOptions
- 만약 attributeOptions.shouldUseUniformCutAttributes가 세트되어 있으면 유니폼 속성들의 리스트입니다.
- currPlanConn
- ____
- intPlanConn
- ____
- materialFrom3D
- 3D 창으로부터 재질들을 사용합니다.
- ____
- docSrc
- 3D Document 소스입니다.
- skeletonOptions
- 골격 드로잉 옵션들입니다.
- boundaryDisplay
- 경계 디스플레이 옵션들입니다.
- boundaryPen
- 경계 펜입니다. (오버라이드된 외곽들의 경우)
- boundaryLineType
- 경계 라인 타입입니다. (오버라이드된 외곽들의 경우)
설명
____
요구사항
- 버전: API 12 또는 이후
- 헤더: APIdefs_Environment.h
참고사항
API_Rect
API_3DImageInfo
API_3DCutPlanesInfo
API_3DProjectionInfo
API_3DWindowInfo
API_UniformAttributeOptions
API_CutPlanePlanConn
API 타입
API_SkeletonOptions
API_BoundaryDisplay